즐거운 라이프

경치 좋은 청와대 관람 전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 2020. 10. 15. 22:42

경치 좋은 청와대 관람 전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청와대 관람 신청은 하셨나요?

2020/10/15 - [즐거운 라이프] - 경치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경치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경치 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청와대 관람 신청 전 확인할 사항 첫째. 코로나 19로 인해 단체관람이 일시 중단되었어요. 단, 10인 이하 개인 관람 신청은 가능하니 당분간은 단체 관람 대�

richandrich.tistory.com

지금 이맘 때쯤... 청와대 안 단풍이 정말 예뻤어요. ~~

 

날씨 좋은 날 꼭!! 가족들과 함께 청와대 관람 신청하셔서 다녀오세요. 

 

그럼.. 사진 갑니다.^^

 

하늘이 참 푸르고 예쁘네요.^^

 

 

 

청와대 관람이 끝나고 밖으로 나오면 맞은편에 볼 수 있는 조형물입니다. ^^

 

청와대 사랑채도 구경하고 체험할 것들로 가득해요. 청와대 관람이 끝나면 근처에 있는 사랑채도 꼭 들러 보세요.

 

2020/10/15 - [즐거운 라이프] - 경치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경치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경치 좋은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 청와대 관람 신청 전 확인할 사항 첫째. 코로나 19로 인해 단체관람이 일시 중단되었어요. 단, 10인 이하 개인 관람 신청은 가능하니 당분간은 단체 관람 대�

richandrich.tistory.com

2020/10/16 - [즐거운 라이프/소소한 추천] - 서울에서 저렴하게 주차하는 방법, 저렴한 주자창 추천

 

서울에서 저렴하게 주차하는 방법, 저렴한 주자창 추천

서울 경복궁, 청와대 관람 시 저렴하게 주차하는 방법 "내가 살아본 세계 여러 도시 중에 서울이 가장 살기 좋은 곳이다. 단, 돈이 있다면 말이다." 제가 몇년 전에 만났던 미국인 의사가 했던 말�

richandri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