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라이프/티스토리 꿀팁

해지된 구글 애드센스 계정 재활성화 하는 방법

♛♦♛ 2022. 11. 21. 20:44

 

구글 애즈 계정은 왜 해지되나요?

1. 사용자가 계정 해지를 요청

 

2. 구글애즈 계정이 15개월 이상 광고비 지출없이 계속 비활성화 상태였다면 자동으로 계정이 해지

 

계정이 해지가 되면 이메일로 알림을 받게됩니다. 

 

사실 계속 관리를 하지않고 있다가 "계정이 운영 중지되었다"는 알림을 받고 어찌나 놀랬던지...

 

하지만 이메일 알림을 받은 후에도 언제든지 해지된 계정에 로그인해서 재활성화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너무 다행입니다. 

사진:https://unsplash.com/photos/hGV2TfOh0ns

 

계정을 재활성화 하는 방법

1. 먼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로그인을 해보니 구글 계정이 취소되었다는 문구가 따!악! 보이네요. 

 

"Google Ads계정(취소됨)" 을 클릭해봅니다. 

 

구글 애즈 상단에 "계정이 운영중지" 되었다는 문구가 딱! 보이네요

 

우측 상단에 "도구 및 설정"-> "환경설정" 을 클릭합니다. 

 

내 계정 재활성화

[내 계정 재활성화]를 클릭하면 끝! 입니다. 

 

그럼 아래처럼 "계정이 활성화되었습니다."라는 문구를 바로 확인할 수가 있어요^^

 

 

 

복잡해보이지만... 사용설명서를 따라 하나하나씩 클릭하다 보면 바로 문제가 해결되네요. 

 

5분만에 문제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