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라이프/소소한 추천

피오나팩, 뜯어내는 고무팩 이건 사지 마세요.

♛♦♛ 2020. 10. 17. 00:11

피오나팩, 뜯어내는 고무팩 

솔직한 후기

 

오늘 슈렉팩을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솔직한 후기를 작성한 후 화장대에서 먼지가 쌓여가는 피오나팩을 발견하고 아주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친구가 예전부터 슈렉팩을 강력하게 추천했었는데... 지금까지 사지 않고 있었던 건... 

 

몇 달 전에 올리브영 갔었을 때 친구가 말했던 슈렉팩이 피오나팩인 줄 알고 피오나팩을 사왔었어요. 

 

그런데 한번 해봤더니... 이건 뭐지?? 아무런 느낌이 없어서 그냥 화장대 위에 올려뒀었나봐요. 

 

이왕 생각난 김에 내가 왜 이걸 안하고 계속 두고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다시 한번 더 해봅니다. 

 

피오나팩의 효과는 매끈 모공관리와 T존, U존 케어입니다. 

 


화장빨 잘받는 피부, 솜털과 피지를 쏙, 솜털 흡착 청소기

상쾌한 마스크 타임. 베리 콤플렉스 함유 핑크팩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T존, U존 케어,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부분팩으로 변신, 간편 부분 케어


라고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손등에 우선 한번 짜봤어요. 피오나팩은 핑크색 말캉말캉한 재질이네요^^

 

피오나팩 설명서를 보면 눈가, 입가, 눈썹을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펴 발라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오늘 코에만 해봤어요. 

 

그랬는데도 눈이 싸~~~ 한 느낌이 들면서 시리네요. ㅠ.ㅠ.....

성분을 살펴보면 슈렉팩과 별로 달라보이는 건 없는데 천연추출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그런데 눈을 자극하는 싸~~~함이 있어요..

 

그런데 피오나팩을 하기 전에 저를 가장 설레게 만들었던 문구는 

 

"숨은 솜털까지 쫘~~~!"이예요!! 매끈한 조약돌 피부를 만들어주는 매지컬 뜯어내는 고무팩이라고 하는데 이 팩을 뜯어낼 때 나의 숨은 피지가 같이 딸려 나올 때...

솜털이 팩에 딸려서 깥이 빠질 때 느껴지는 고통이 주는 쾌감이 있잖아요...

 

그 고통이 느껴지는 쾌감을 위해서 20분을 기다렸는데... 20분 동안 코위에서 느껴지는 변화가 별로 없어요...

 

필오프팩이 뜯어지기 전 주는 경고 같은 텐션이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거예요...ㅠ.ㅠ...

 

이게 뭐지 싶었지만.. 그래도 긴장하면서 뜯어내기 시작했는데...

 

너무 허무하네요. 

 

아무런 느낌도 나지 않아요..ㅠ.ㅠ...너무 스무쓰하게 잘 벗겨져서 허탈했어요. 

 

그리고 코팩을 살펴보고 더 놀랐네요. 

 

아무 것도 딸려 나오지 않았어요.ㅠ.ㅠ... 제 코에 피지가 이렇게 없을리가 없거든요. 

글쎄요... 아무런 고통도 주지 않으면서 효과가 있을 게 아니라면....

 

"숨은 솜털까지 쫙~~!"은 약간 과대 광고인 것 같아요..ㅠ.ㅠ..

 

필오프팩이 주는 시원함을 원하신다면 비추합니다. 

 

피부자극이 전혀없는 필오프팩을 원하신다면 강추해요. 

 

그런데 저는 다시는 안 살 것 같아요. 

 

이상 솔직한 후기 마쳐요...

 

그런데 저 너무 솔직하게 써서 혼나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