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불임, 임신 준비를 위한
전국 유명한 한의원
형제 중에 첫번째 임신 3개월차에 계류유산을 한 후 10년 동안 난임으로 고생한 사람이 있어요.
인터넷으로 유명하다는 한의원을 찾아서... 기차타고, 버스로 갈아타고 택시까지 갈아타서 겨우겨우 찾아서 약을 지었던 적도 있네요. 그 중에는 잉꼬부부로 TV에 자주 나오는 부부가 한약을 지어먹고 임신에 성공해서 유명해진 곳도 있었어요.
물론 한약을 지어먹으면서도 꾸준히 시험관 시술을 병행했다고 했어요.
결혼한지 10년 만에 첫째 아들을 어렵게 낳고 둘째는 가능성이 거의 없었던 터라 피임은 당연히 하지 않았더니 5년 뒤 딸을 자연임신으로 가지게 되었어요.
그동안 먹었던 한약빨인지... 숱하게 먹어댔던 전복 덕분인지, 아들 1명이라도 낳았으니 되었다 안심하고 모든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어 자유로운 마음으로 지낸 덕분인지 아무도 모르죠.
하지만 결말이 해피엔딩이라 참 다행입니다.
제가 형제의 난임 치료를 위한 한약과 전복값으로 쓴 돈만 수백만원....
제 형제가 따로 쓴 한약값 + 산부인과 시험관 시술 비용만 수천만원입니다.
난임으로 고생하는 당사자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효과가 있다는 모든 것에 도전하더라구요.
짐정리를 하다 발견한 10년 전 다이어리에서 제가 그때 조사했던 전국의 유명한 한의원 리스트를 발견했어요. 누가 어떻게 효과가 있었다고 하더라는 메모까지 빽빽하게 적어놨던 거 보니... 저도 제 형제의 난임과 임신에 대해 절박하고 절실한 마음이었나 봅니다.
모든 인맥을 총동원하고 밤낮으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냈던 난임과 임신으로 유명하다는 한의원 목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근래에 지인과 대화하면서 새롭게 알게된 곳도 있지만, 10년 전 다이어리에서 발견한 메모와 제 기억을 더듬어서 작성한한의원 리스트이기 때문에 현상황과 맞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어요. 다시 한번 더 알아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부디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서울 둔촌동 지성한의원
근래에 서울에 사는 친구와 대화하다가 알게 된 한의원이예요. 제 친구 회사에서 난임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한의원을 추천받아서 1순위로 방문한다고 하네요.
아침 7시에는 줄을 서야 오전 진료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현장예약 완료 후에는 전화예약을 받는다고 하니 지방사시는 분들은 전화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목요일은 휴진이니 현장 예약을 위해서는 꼭 전화 후 방문하세요.
꽃마을 한방병원
유명한 가수가 불임치료를 위해 진료를 받는 모습이 TV에 방영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제 친구의 지인도 여기서 진료를 받은 후 임신 성공했다고 합니다.
동평한의원
춘원당
할아버지 원장님께 진료를 보려면 1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양재 행복의샘 한의원
자연담은 한의원
경주 대추밭백한의원
TV방송도 되었던 유명한 한의원입니다.
제 지인의 친구가 유산 후 임신이 잘 되지 않아서 한의원을 방문했더니 몸이 따뜻해지는 한약을 지어주고 임신하고 싶은 달의 바로 전 달에 오라고 해서 재방문 후 약 지어먹고 바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제 다른 지인의 동생이 이 한의원에서 아들 낳는 약을 먹고 정말 아들을 낳았다고 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유명하다는 한의원은 지인의 지인이 방문한 것일까요? 아무튼 그래서 저도 큰 희망을 가지고 저의 형제의 손을 붙잡고 함께 방문해서 멋지게 카드 결제를 해주었지만... 극적인 효과를 얻지 못했어요. 몇 번 약을 지어먹고도 효과가 없어서 다른 한의원을 갔던 기억이 납니다.
증평 평화당
** 이곳은 한약방이예요.
제 지인의 친구 동생이 이곳에서 약을 지어먹고 몇 달 후 바로 임신이 되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그때 10년 전 당시에는 너무 멀어서 직접 방문하지는 못했어요.
3년 전쯤 미국에서 살고 있는 친구가 놀러왔는데 아이들이 비염으로 너무 고생하는데 증평 평화당이 그렇게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와서 아이들 약을 지어먹이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 알아보니 약재비도 저렴한 편이라 비염이 심한 전가족이 모두 출동해서 약을 한번 지어먹은 적이 있어요. 3년 전이라 약재비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저렴한 편이였던 것 같아요. 가족 중 3명이 한꺼번에 한약을 지어먹었으니 말이죠.
여기서 팁하나!!! 증평 평화당 선생님께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야 한다면서 현미차를 그렇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덕분에 저도 평화당 1층에 가서 현미차를 3봉지 사서 돌아왔었어요^^.
현미차가 몸에 좋다고 합니다. 여러분... 기억하세요.
부산 다산미즈한의원
백문기한의원
벌써 10년 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예약을 하려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마저도 남자 원장님께 진료를 받으려면 초진은 절대 예약이 안되고 재진부터 가능하다고....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예약제이긴 한데 혹시나 앞사람이 너무 건강이 안 좋은 사람이면 1시간 가까이 진료를 하기도 해서 무작정 앉아서 3시간 이상 기다렸던 적도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진료를 받을 때 머리카락을 약간 자르고 손끝에서 피를 약간 뽑아서 검사를 하고 기계를 이용해서 혈액순환 검사를 해요.
제 형제는 약재비가 워낙 저렴하니 계속해서 약을 지어 먹었던 것 같고...
저는 아이들 한약을 증류식으로 지어줘서 비염 때문에 몇 번 약을 지어서 먹였어요. 극적인 효과가 있었던 것 같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비염, 난임 등에 너무 효과가 있다고 칭찬을 많이 하는데다 약재비도 저렴해서 한동안 자주 다녔어요.
한의원 여러군데를 다니며서 알게된 팁
반신욕, 족욕, 좌욕을 하면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배를 따뜻하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대추차가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차가운 음식을 먹지 말고 채소, 육류 골고루 먹는게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생활, 충분한 수면은 기본
임신 전에 요가와 가벼운 걷기 운동 등 순환 운동이 좋아요.
흑염소, 잉어즙 등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은 체질에 따라서 도전해보세요.
습관성 유산의 원인 중 끈적끈적한 혈액 즉, 혈전이 많다고 합니다. 혈행 개선이 중요하다고 개선되는 한약을 복용했더니 실제로 생리의 양도 많아지고 색도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제 친구도 습관성 유산으로 5년 넘게 고생했었는데... 제가 한의원 몇 군데를 추천해줬었어요. 그런데 전복이 임신에 좋다는 말을 듣고 전복을 박스채 주문해서 먹더니 시험관 시술 시작 전 자연임신이 되어 시술 예약을 취소했었어요.
이러한 경험담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내용을 쓰다보니... 정리가 안되어 있네요...ㅠ.ㅠ.. 며칠 이내 글을 수정할 수도 있겠네요.ㅡ.ㅡ
'건강한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경, 생리가 뭐예요? 내 아이에게 초경에 대해 설명하는 방법 (0) | 2020.10.26 |
---|---|
마그네슘을 먹어야 하는 이유 (0) | 2020.10.25 |
독감 예방 접종 가능한 병원 찾는 방법 (0) | 2020.10.23 |
당뇨병에는 커피와 걷기 운동이 최고 (0) | 2020.10.23 |
입냄새 원인 편도결석 제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0) | 2020.10.23 |